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ONE Championship 97 메인 이벤트 웰터급 추성훈 vs 아길란 타니 경기시간 TV중계, 추성훈 UFC 파이트 나이트 79 이후 1296일 만에 치르는 종합격투기 공식 복귀전 심경 솔직히 불안

2019.06.15 21:52 from 분류없음





JTBC3 FOX Sports ONE Championship 97 메인 이벤트 웰터급 추성훈 vs 아길란 타니 경기시간 TV중계, 추성훈 UFC 파이트 나이트 79 이후 1296일 만에 치르는 종합격투기 공식 복귀전 심경 나이 44살 솔직히 불안 20살 연하 상대와 대결


추성훈 이종격투기선수, 전 유도선수 소속사 본부이엔티 가족 배우자 야노 시호, 딸 추사랑 학력 긴키 대학교 수상 2015 제14회 KBS 연예대상 핫이슈 예능인상 외 12건 경력 2011.2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 외 2건 사이트 공식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일본 모델 야노시호가 복귀전을 앞두고 있는 남편 추성훈의 응원을 당부했다.

6월 15일 야노시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성훈이 원챔피언십에 참여한다. 승리를 위해 기도해 달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훌쩍 큰 사랑이를 품에 안고 있는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밝게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추성훈은 이날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원 챔피언십(ONE Championship) 97의 코-메인이벤트로 아길란 타니와 웰터급 경기에 출전, 4년 만에 파이터 복귀 전을 치른다.

추성훈이 오늘(15일) 4년 만의 격투기 복귀전을 치른다.

추성훈은 15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ONE Championship 97의 코-메인이벤트로 아길란 타니(24·말레이시아)과 웰터급 경기에 임한다. UFC 파이트 나이트 79 이후 1296일 만에 치르는 종합격투기 공식전이다.

일본 원챔피언십 중계를 맡은 ‘아베마TV’는 지난 14일 대회 홍보를 위해 촬영한 추성훈 인터뷰를 내보냈다. 추성훈은 “상대는 나보다 20살이나 어리고 실력도 좋다. 솔직히 많이 불안하다. 좋은 경기력은 고사하고 내가 싸울 수나 있을지”라고 털어놓았다.

아시아게임 유도 금메달리스트 추성훈은 종합격투기 선수로도 K-1 Hero's 챔피언 경력에 빛난다. 정상급 모델 야노 시호의 남편, 한국/일본 방송 스타 추사랑의 아버지로도 잘 알려졌다. 상대 타니는 원챔피언십 8승 3패. 웰터급 타이틀전도 치러본 강자다.

추성훈은 “내가 벌써 44살이다. 생각대로 몸이 움직이긴 할지. 나이와 공백을 생각하면 불안함이 머리를 가득 채운다. 지금까지 (유도를 포함한) 어떤 투기 종목 경기를 준비할 때보다도 더 마음이 뒤숭숭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유도선수 시절부터 추성훈의 승부사 기질은 유명했다. 한국 시절 아시아선수권, 일본 국가대표로 아시아게임을 제패했다. 종합격투기 전향 후에도 일본 무대에선 마왕, 미국 시장에선 섹시야마로 불리는 등 추성훈은 지금까지 선택의 갈림길에 설 때마다 과감한 승부수로 성공을 거둬왔다.

추성훈은 “이왕 한다면 싸워 이길 수밖에 없다”라고 마음을 다잡으면서 “상대가 어떤가 보다도 내 잠재능력을 최대한 실전에서 표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원챔피언십 데뷔전 승리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해당 경기는 이날 오후 JTBC3 FOX Sports에서 생방송한다.

무려 43개월, 3년 7개월만에 복귀전인데 상대는 무려 20살이나 어린 아들뻘이다. 이미 43개월전 경기에서도 경기력 면에서 아쉬움이 컸던 추성훈(44)은 과연 오랜 공백과 너무 심한 나이차에 대한 우려 등 비관론을 깰 수 있을까.

추성훈은 15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원 챔피언십(ONE championship) 97'에서 아길란 타니(24·말레이시아)와 웰터급 대결을 펼친다.

추성훈은 지난 2015년 11월 서울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79'에서 알베르토 미나에게 판정패한 이후 무려 43개월만에 복귀전이다. 너무나도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 사이 가뜩이나 노장이었던 추성훈은 더 나이가 들었다. 어느새 만 44세. 하지만 상대는 자신보다 20살이나 어리다. 게다가 아길란타니는 힘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

결국 추성훈이 노련미로 20살이나 어린 힘좋은 파이터를 이겨야한다는 계산밖에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43개월이라는 지나치게 길었던 공백기간과 44세의 너무 많은 나이는 추성훈의 복귀전을 비관적으로 보게 하는 요소다. 2002 부산 아시안게임 유도 금메달 이후 2004년 종합격투기 전향과 각종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국민적 스타가 된 추성훈은 과연 예전의 명성을 되찾는 한판을 보일 수 있을지, 아니면 20살의 벽을 넘긴 힘들지 관심을 모은다.

이 경기는 JTBC3 폭스 스포츠를 통해 오후 10시부터 생중계된다.


추성훈, 20살 연하와 격투기 복귀전.."44살인데..솔직히 불안"
UFC 김동현, 윤창민 원챔피언십 2연승 기원..추성훈도 참가
복귀전 앞둔 추성훈 "44살인데..솔직히 불안"


관련 검색어 추성훈 김종국 팔씨름 동영상 추성훈 권아솔 추성훈 국적 추성훈 하와이 이민 추성훈 경기 추성훈 둘째 임신 송일국 추성훈 나이 야노 시호 김종국 추성훈 팔씨름 추성훈 눈썹문신 전후 추성훈 중계 추성훈 데니스 강 추성훈 경기일정 최홍만 추성훈 머리 스타일 최홍만 경기동영상 추성훈 ufc 추성훈 복귀전 추사랑 추신수 추성훈 몸무게 추성훈 은퇴 추성훈 동생 추성훈 유승옥 추성훈 일본이름 엄태웅 추성훈 키 야노 시호 추성훈 결혼 추신수







Posted by stargram stargram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