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여심 저격하는 훈남 배우 오만석 김동완 이규형 유연석 출연 미친 입담, 오만석 뮤지컬 연출 당시 이규형 오디션 탈락 시킨 사연, 유연석 한혜진 바라보며 세레나데

2018.11.08 23:00 from 분류없음





tvN 인생술집 여심 저격하는 훈남 배우 오만석 김동완 이규형 유연석 출연 미친 입담, 오만석 뮤지컬 연출 당시 이규형 오디션 탈락 시킨 사연 뒤통수 인연, 김동완 이규형 무서워 말놔, 유연석 한혜진 바라보며 세레나데 선물 전현무 시청금지


8일 방송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배우 오만석, 김동완, 이규형, 유연석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인생술집’ 최다출연을 기록하고 있는 오만석과 이규형은 과거 오디션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오만석이 한 뮤지컬을 연출할 당시, 이규형을 오디션에서 떨어뜨린 것. 이규형은 “형이 개인적인 자리에서 나에 대해 엄청나게 칭찬을 해주셨다. 그래서 이렇게 칭찬해주실 거면 그 때는 왜 떨어뜨리셨냐고 물어봤다”고 말했고, 이에 오만석은 “까맣게 있고 있다가 뒤통수를 얻어맞은 것 같은 기분”이었다며 이규형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평소 말을 잘 놓지 않는다는 김동완은 이규형이 무서워서 말을 놓게 되었다고 깜짝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규형은 “말을 놓기로 한 다음 날 동완이 형이 바로 ‘규형 씨’라고 말을 하시기에 되물어봤을 뿐”이며 당시 상황을 재연하자, ‘인생술집’ MC들은 ‘<비밀의 숲> 속 악역을 다시 보는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린 것.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해롱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규형은 예능 첫 나들이에 나선다. 함께 출연한 동료들은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을 폭로했는데, 단체 채팅방에서 밤에 뜬금없이 “한강에서 번개하실 분?”이라며 카톡을 보낸다는 것. 이규형은 “나름 친해지고 싶어 생각해 낸 방법”이라며 애써 변명했지만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 폭로전이 이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국에서 초연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로 오랜만에 뮤지컬로 관객과 만나는 유연석은 작품 속 노래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유연석이 연기했던 ‘미스터 션샤인’ 속 ‘구동매’ 캐릭터를 좋아했던 한혜진을 바라보며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물해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만석·김동완·이규형·유연석 편은 8일, 15일(목) 2주에 걸쳐 방송된다.


Posted by stargram stargram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