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도시어부 울릉도 리벤지 2일차 이태곤 참돔 대물 낚시 재도전 이경규와 신경전, 도시어부 제작진 참돔 63cm 이상 잡은 사람 울릉도 헬기투어 특별공약 행복 낚시 자신과의 싸움

2018.11.08 22:55 from 분류없음





채널A 도시어부 울릉도 리벤지 2일차 이태곤 참돔 대물 낚시 재도전 이경규와 신경전, 도시어부 제작진 참돔 63cm 이상 잡은 사람 울릉도 헬기투어 특별공약 행복 낚시 자신과의 싸움


채널A ‘도시어부’에서 ‘울릉도 리벤지’ 2일 차의 모습이 그려진다.지난주 6시간을 달려 울릉도까지 갔지만 63cm 이상 참돔 잡기에 실패했던 도시어부와 이태곤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다시 한번 공포의 참돔 대물에 도전한다. 


이에 제작진은 출연진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기 위해 “참돔 63cm 이상 잡은 사람은 바로 낚시 종료하고 울릉도 헬기투어를 시켜드리겠다”며 특별공약까지 걸어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이를 듣던 이덕화는 “오늘 반드시 참돔 63cm 이상을 잡아서 먼저 조기 퇴근을 하겠습니다”라며 배꼽 인사를 하고 입질을 받을 때마다 “조기 퇴근!!”을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덕화를 비롯한 도시어부들이 참돔 63cm 이상을 낚아 울릉도 헬기투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여부는 8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영원한 앙숙인 이경규와 이태곤의 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도시어부들과 이태곤은 ‘울릉도 헬기투어’를 부상으로 걸고 63cm 이상 참돔 낚시에 재도전한다.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태곤에게 첫 입질이 오자 이태곤은 여느 때와 같이 ‘카바레 낚시’를 선보이며 섹시한(?) 매력을 뽐낸다.


옆에서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이경규는 자신에게 입질이 오자 “EDM 음악 좀 깔아줘”라고 외치며 ‘카베라 낚시’에 대적하는 ‘EDM 낚시’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이경규는 이태곤의 고기가 계속 물에 빠지자 흥에 겨운 모습을 보이며 ‘나는 행복합니다’ 노래를 불러 이태곤을 자극한다. 카바레, EDM, 노래가 난무하는 선상은 때아닌 축제의 장이 되었다는 후문.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전국 시청률은 4.1%를 기록했다.


‘도시어부’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60회에서는 전국 시청률 3.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다소 하락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번에 또 다시 상승한 모습을 보이며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날 ‘도시어부’에서는 울릉도 리벤지 특집으로, 이태곤이 게스트로 출연해 울릉도 낚시에 재도전했다.


도시어부들과 이태곤, 박진철 프로는 스스로를 '참돔 5형제'라고 명명하며 '바다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참돔을 잡기 위해 의욕을 불태웠다.

이태곤 탤런트,모델

'도시어부' 이태곤vs이경규 참돔 리매치, 불꽃 튀는 신경전

'도시어부' 이태곤, 첫 참돔·첫 부시리 '킹태곤' 활약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참돔 63cm 획득 '63 저주에 좌절'


Posted by stargram stargram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