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복면가왕 166회 시청률 가왕 동막골 소녀 2연승 성공, 복면가수 하니 정체 선예 출연소감 복귀 논란 폴라리스엔터와 전속계약 본격 방송활동 신호탄, 선예 남편 캐나다 교포 선교사




MBC 복면가왕 166회 시청률 가왕 동막골 소녀 2연승 성공, 복면가수 하니 정체 선예 출연소감 복귀 논란 폴라리스엔터와 전속계약 본격 방송활동 신호탄, 선예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 원더걸스 탈퇴 해체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9.2% (닐슨코리아 제공)


선예 (민선예) 가수 출생 1989년 8월 12일 (만 29세), 서울 신체 162cm, 45kg | A형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외 3건 데뷔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 'The wonder begins' 사이트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복면가왕' 무대에 오르며 본격 활동 복귀 신호탄을 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동막골소녀'와 대결을 펼친 '하니'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왕 방어 무대에서 동막골소녀는 '아버지'를 선곡,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결국 동막골소녀는 2연승에 성공했고, 이에 아쉽게 패한 '하니'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원더걸스의 (전) 리더이자 멤버였던 선예였다.

가면을 벗은 선예는 "전 원더걸스 멤버 선예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그는 "가끔 아이돌이 부르는 노래를 따라 부르면 시끄럽다고 '엄마 그만해'라고 한다"며 "내가 노래하던 사람이라는 개념이 없어서 가끔 서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선예는 "매일같이 오던 방송국에 오랜만에 오니 긴장도 되고 옛날 생각이 많이 났다"며 "라비 씨가 팬심의 마음으로 저한테 딱 전달을 해주니까 음악을 이렇게 했었지라는 마음에 너무 고마웠다"고 고백했다. 앞서 선예의 정체를 일찌감치 눈치챘던 라비는 선예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내자 "노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선예는 "한 사람에게라도 위로와 힘이 되고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그런 음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복면가왕'을 통해 제가 오히려 감동받고 위로됐던 기회였던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선예는 방송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하니' 가면을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선예는 "오랜만에 방송에서 '하니'로 만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복면' 스텝분들 패널분들 고생 많으셨어요"라고 말했다.

선예의 이번 무대는 원더걸스 탈퇴 이후 약 5년 만의 무대라 더욱 뜻깊었다.

지난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그러던 중 선예는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 같은 해에 딸을 출산한 뒤 방송활동을 멈추고 육아와 가정에 올인했다. 사실상 연예계 은퇴나 다름없었고, 결국 2015년 선예는 공식적으로 팀에서 탈퇴하며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이후 선예는 결혼 5년만인 2018년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이방인'으로 모습을 보여 반가움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선예는 두 딸과 남편은 물론 시댁과의 관계까지 모두 공개했다. 당시 선예는 "연예계에 은퇴한 것이 아니다"며 방송 복귀에 대한 희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리고 선예는 연예계를 떠난지 5년여 만에 새로운 매니지먼트 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본격적인 연예계 복귀를 선언했다. 지난 10일 소속사 측은 "계약과 관련해 선예와 오랜 시간 얘기를 나눴고, 뜻깊고 좋은 일을 함께 하자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라며 "5년간 두 아이의 엄마로써 화목한 가정을 꾸려온 아내로써 살아온 선예가 향후 열어갈 인생 3막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복면가왕'을 통해 본격 활동 복귀 신호탄을 쏜 선예. 오랜만에 반가운 인사와 함께 변치않는 노래를 깜짝 선물해준 선예에게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5년차 주부에서 다시 연예인으로 돌아온 선예가 이번 '복면가왕' 출연을 시작으로 향후 어떤 활동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SC리뷰]"노래로 위로주고파"..선예, '복면가왕'으로 본격 활동 '신호탄' https://v.daum.net/v/20180813064600081 [★밤TV]˙복면가왕˙ 선예의 복귀 신호탄..엇갈린 두 개의 시선 (출처 : 스타뉴스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rCHKcey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예가 오랜만에 시청자들 앞에 나타났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가왕 동막골소녀를 넘기 위한 도전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코코넛과 치타였다. 코코넛은 전람회의 'J's Bar'를, 치타는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불렀다. 판정단 결과 승리는 치타에게 돌아갔다. 치타는 3라운드에 진출했고, 코코넛은 정체를 공개했다. 코코넛의 정체는 배우 윤희석이었다. 윤희석은 "직접 작사, 작곡을 해서 앨범을 낸 적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은 소독차와 하니였다. 소독차는 플라워의 '애정표현'을, 하니는 이적의 '다행이다'를 불렀다. 소독차의 뛰어난 가창력에도 불구하고 하니가 승리를 차지했다. 소독차의 정체는 클릭비의 김태형이었다. 전성기 시절 꽃미남 밴드로 이름을 알렸던 김태형은 연기자로 전향했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에 시청자들은 반가워했다.

3라운드에서는 치타와 하니가 맞붙었다. 치타는 윤시내의 '열애'를, 하니는 박효신의 '숨'을 불렀다. 치타는 안타깝게도 1표 차이로 떨어지고 말았다. 치타의 정체는 드라마 대장금의 OST로 유명한 '오나라'를 부른 국악인 박애리였다. 박애리는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불러 국악인의 편견을 깨고자 했다"고 말했다.

가왕의 자리를 두고 가왕인 동막골소녀는 인순이의 '아버지'를 불러 방어에 나섰다. 동막골소녀는 가왕다운 뛰어난 가창력으로 2연승을 했다. 동막골 소녀는 방어전에 성공했다. 이어 하니의 정체가 공개됐다. 하니는 바로 원더걸스 전 리더 민선예였던 것.

오랜만에 보는 선예의 모습에 시청자들과 패널들 모두 반가워했다. 선예는 "오랜만의 방송이라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 라비처럼 저를 기억해주는 분 덕분에 많이 고맙다. 큰 위로와 힘이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덧붙여 선예는 "제가 더 크게 감동 받고 위로 받고 간다"고 말했다.


*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2연승 성공, 시청률도 상승세 https://v.daum.net/v/20180813073402712


* [직격인터뷰②] “비밀리 입국에 선곡까지”..‘복면가왕’ PD가 밝힌 ‘선예 컴백’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IIFAX5cA


원더걸스 출신 선예(민선예)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전속 계약과 관련해 선예와 오랜 시간 얘기를 나눴고, 뜻깊고 좋은 일을 함께하자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예의 연예계 활동계획은 아직 구체적으로 세워지지 않았다”면서 “5년간 두 아이의 엄마로써 화목한 가정을 꾸려온 아내로써 살아온 선예가 향후 열어갈 인생 3막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연예뉴스 HOT5] 선예, 폴라리스엔터와 전속 계약 https://v.daum.net/v/20180813065707249


관련 검색어 선예 컴백 선예 남편 선예 남편 직업 선예 몸매 원더걸스 선예 사주 복면가왕 하니 선예 복면가왕 선예 간증 조권 서민정 예은 선예 인스타그램 선미 선예 이방인 소희 선예 결혼 선예 탈퇴 선예 욕먹는 이유 선예 복귀 선예 딸 선예 가족사 라비 원더걸스 선예이기적 선예 아이티 원더걸스 갤러리 선예 노래 복면가왕 하니 선예 선예 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