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홀슈타인 킬 이재성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부 하인덴하임과의 경기서 데뷔골 폭발 1-1 무승부, 영국 후스코어드닷컴 이재성 팀내 최고 평점, 이재성 함부르크와의 개막전서 2개 도움

2018.08.13 10:47 from 분류없음




홀슈타인 킬 이재성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부 하인덴하임과의 경기서 데뷔골 폭발 1-1 무승부, 영국 후스코어드닷컴 이재성 선제골 팀내 최고 평점, 이재성 함부르크와의 개막전서 2개 도움


이재성 축구선수 출생 1992년 8월 10일 (만 26세) 신체 180cm, 70kg | B형 소속사 투비원 엔터테인먼트 소속팀 홀슈타인 킬 미드필더(MF) 가족 형 이재권 학력 고려대학교 외 1건 데뷔 2014년 '전북 현대 모터스' 입단 수상 2017 제9회 동아스포츠대상 시상식 프로축구 올해의 선수상 외 5건 경력 2018.7 홀슈타인 킬 외 6건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홀슈타인 킬의 이재성(26)이 독일축구 분데스리가 2부리그 데뷔골을 기록했다.

13일(한국시간) 독일 킬의 홀슈타인-슈타디온에서 치러진 2018-2019시즌 독일 분데스리가2(2부리그) 2라운드 하이덴하임과의 경기에서 이재성은 리그 첫 골을 신고했다.

이날 경기에서 중앙 미드필더로 나선 이재성은 활발하게 움직이며 공격과 수비 양 측에서 활약했다.

첫 골은 하이덴하임이 따냈다. 전반 15분 하이덴하임의 공격수 로베르트 그라첼이 홀슈타인 킬의 골망을 흔들었다. 하지만 이재성의 반격이 곧바로 이어졌다. 혼전 상황에서 공을 잡고 돌파한 이재성은 골키퍼와의 1대1 상황에서 침착하게 왼발 슈팅을 때려 동점골을 따냈다.

앞서 개막전에서 2개의 도움을 기록한 이재성은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리며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프로축구 전북 현대의 우승을 이끌고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이재성은 지난 7월 말 독일 2부 홀슈타인 킬과 3년 계약하며 독일 무대를 밟았다.


* 이재성, 독일 무대서 데뷔 골..2G 연속 공격포인트 https://sports.v.daum.net/v/20180813075647062


독일 진출 이후 두 경기 만에 데뷔 골을 터뜨린 이재성이 호평을 받았다.

이재성은 12일 오후(이하 한국시각) 독일 킬 홀슈타인 스타디온에서 열린 하이덴하임과의 2018-19 독일 분데스리가 2(2부리그) 2라운드 경기에 선발로 나와 전반 20분 데뷔 골을 터트렸다.

4-2-3-1 포메이션에서 2선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선 이재성은 0-1로 뒤진 전반 20분 동점 골을 터뜨리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이재성의 활약에 힘입어 홀슈타인은 1-1 무승부를 거두며 귀중한 승점을 챙겼다.

이로써 이재성은 지난 라운드에 이어 두 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제대로 알렸다.

앞서 이재성은 지난 4일 원정으로 치러진 함부르크와의 개막전에서 두 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팀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이어 홈팬들 앞에서 데뷔골을 기록하며 지난 개막전이 반짝 활약이 아님을 입증했다

경기 후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은 이재성에게 평점 7.2점을 부여했다. 유일한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기에 당연히 팀 내 최고점을 받았다. 팀 내 유일한 7점대 평점이기도 했다.


* '킬 홈페이지 메인'이재성"데뷔골-팬들 LEE 연호, 행복해" https://sports.v.daum.net/v/20180813085021274


"모든 팬들이 큰 목소리로 '리(Lee)'를 연호해줘서 좋았다."

이재성(26)이 독일 2부리그 홀슈타인 킬 이적 후 첫 홈경기에서 데뷔골을 터뜨린 후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재성은 13일(한국시각) 독일 킬의 홀슈타인-슈타디온에서 열린 하이덴하임과의 2018~2019시즌 독일 분데스리가2(2부 리그) 2라운드 홈 경기에서 0-1로 뒤진 전반 20분 짜릿한 동점골로 팀을 패배에서 구했다.이날 첫 풀타임을 소화한 이재성은 4일 함부르크와의 개막전에서 2도움을 기록한 데 이어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신고하며 최고의 활약을 이어갔다.

경기 직후 이재성은 킬 구단 공식 인터뷰를 통해 "팀을 위해 데뷔골을 넣을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킬 구단은 이재성의 믹스트존 인터뷰 사진을 메인에 내걸어 그의 활약상을 인정했다. 이재성은 팀플레이어답게 안방에서 동점골을 넣은 후 경기를 뒤집지 못한 점을 아쉬워 했다. "골을 넣은 것은 기쁘지만 경기에 이기지 못해 아쉽다."

이재성은 자신의 이름을 연호해준 홈 팬들을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팬들이 내 이름을 너무나 큰소리로 불러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 그런 팬들이 있기에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는 것같다"고 말했다.

적장인 프랑크 슈미트 하이덴하임 감독은 "우리는 초반 좋은 공격으로 선제골을 넣었지만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동점골을 허용했다. '리(LEE)'가 우리보다 더 빨랐다"며 이재성의 활약을 언급했다.


관련 검색어 이재성 데뷔골 이강인 골 동영상 이재성 함부르크전 동영상 이재성 2도움 영상 이재성 영상 이재성 경기영상 이재성 패스 이재성 기도 이재성 유럽 이재성 경기일정 이강인 골 이재성 동점골 이재성 골 동영상


관련 검색어 이재성 데뷔골 이재성 군면제 이재성 데뷔전 동영상 이재성 연봉 이재성 어시스트 이재성 역주행 이강인 손흥민 권창훈 가수 이재성 이재성 군대 이재성 중계 황희찬 문선민 정우영 이재성 경기 중계 김진수 주세종 이재성 경기 이재성 노래모음 홀슈타인 킬 김영권 이재성 경기일정 전북현대 이재성 그집앞 이재성 홀슈타인 킬 이재성 독일 반응 이재성 데뷔전



Posted by stargram stargram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