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살림남2 광산 김씨 김승현 대가족 좌충우돌 속초 여행, 김동현 어머니 생일상 예비 신부 송하율 요리실력 11년 다사다난 연애 스토리 공개, 류필립 지방축제 아내 미나 특급 내조

2018.08.01 21:20 from 분류없음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광산 김씨 김승현 대가족 좌충우돌 속초 여행, 김동현 어머니 생일상 예비 신부 송하율 요리실력 11년 다사다난 연애 스토리 공개, 살림남2 류필립 지방축제 무대 아내 미나 특급 조언 매니저 코디 역할 내조,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7.02.22. ~ 방영중|(수) 오후 08:55알림받기 시청률 5.8% (닐슨코리아 제공)


’살림남2’ 무더위에 지친 김승현 가족이 광산 김씨 친척들과 함께 여름휴가를 떠났다.

1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와 함께 함께 속초로 여행을 떠나는 김승현 가족의 다사다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승현의 아버지는 한반도를 강타한 사상 최대의 폭염을 피해 가족 여행을 결심하고 작은 아들에게 여행 계획을 맡겼다. 평소 구박만 받던 김승현의 동생은 차량 렌트부터 여행 계획까지 완벽하게 세우며 기분 좋은 여행의 출발을 알렸다.

하지만 대가족이 떠나는 여름휴가는 시작부터 진땀 나는 고행을 예감케 했다. 아버지는 각기 다른 곳에 사는 형제들을 일일이 데리러 가자고 제안했고, 이로 인해 친척들을 한 명씩 만날 때 마다 출발 시간이 딜레이 되는 ‘도미노 지각’으로 인해 출발부터 계획된 일정에서 점점 멀어지기 시작했다고.

뿐만 아니라 식당을 운영 중인 큰아버지는 밀려드는 손님들을 받느라 여행 출발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아 가족들이 점심시간 내내 일손을 돕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마음이 급해진 김승현은 시계만 바라보면서 “큰일났네”를 연발했지만 정작 지각 당사자들은 느긋한 태도를 보여 보는 이들의 속을 터지게 만들었다고.

특히, 작은 아버지는 차에 타자 마자 딜레이 된 시간에 불평을 쏟아냈고, 평소 형제간 예의를 중요시 하는 광산 김가에 험악한 고성까지 오고 갔다고 전해져 이들의 좌충우돌 여름여행이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천신만고 끝에 도착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광산 김가 사 남매가 각자 뿔뿔이 흩어져 실종(?)되는 긴급 사태가 발생해 김승현 형제를 ‘멘붕’에 빠뜨렸다는 전언이다.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 사라진 가족들을 하나씩 찾아 나서는 김승현 형제의 숨가쁜 휴게소 추격전은 벌써부터 재미를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진짜 힘들다"…˙살림남2˙ 김승현, 피서 떠났다 땀 범벅 된 사연 (출처 :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xDb0lY5f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예비부부의 파란만장한 연애시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동현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생일상을 차리는 예비 신부 송하율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평소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송하율은 이날 예비 시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진수성찬 생일상을 대접하기 위해 실력 발휘에 나선다. 링 위에서는 거침없는 파이터인 김동현도 두툼한 손으로 오밀조밀 재료를 다듬는 등 앙증맞은 반전 요리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0년 넘게 기다려왔던 며느리의 생일상을 받은 어머니의 반응이 궁금한 가운데, 즐거워야 할 생일잔치에 눈물을 글썽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걱정스럽게 만들고 있는 것. 이에 어머니는 눈물이 터진 송하율을 달래면서 "엄마, 아빠가 죄인이야"라고 말해 과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정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가난하던 신인 시절부터 함께 동고동락해왔던 김동현과 송하율의 11년 간의 다사다난한 연애 스토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들의 애틋한 사연과 남다른 인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연애 스토리 공개…김동현 母 "엄마가 죄인" 눈물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h05WZYb



'살림남2' 류필립이 지방축제 무대에 섰다.

오는 1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이 같은 그룹의 멤버인 주대건과 함께 처음으로 지방축제에서 축하공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류필립은 주대건의 제안으로 행사 무대에 서기로 했고 이를 준비하기 위해 주대건의 연습실을 찾았다. 이들이 서게 될 무대는 어르신들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었으나 류필립은 공연 곡으로 팝송을 제안해 주대건을 당황하게 했다.

첫 행사 무대에 나서는 류필립이 걱정된 미나는 도시락을 준비해 연습실을 방문했다. 두 사람의 어설픈 준비과정을 지켜보던 미나는 두 팔 걷고 나섰다. 초히트곡 '전화받어'를 중국에서 만 번 이상 불렀다는 행사의 여신 미나는 선곡부터 안무까지 특급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미나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두 사람은 자신감을 얻었다.

하지만, 행사 당일 무대에 오른 류필립은 관객들의 반응에 "큰일 났다"며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공연 중 돌발상황이 발생했고 행사장에는 적막감이 감돌았다. 무대 밑에서 마음 졸이며 응원하고 있던 미나는 그 순간 "말릴 걸"이라며 외마디 탄식을 내뱉었다.

류필립이 생애 처음으로 나선 행사 무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류필립은 무사히 노래를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나는 류필립의 첫 행사 무대를 위해 특급 조언자는 물론 매니저에 코디 역할까지 수행하는 등 아낌없는 내조를 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 ˙살림남2˙ 류필립, 첫 행사무대서 돌발상황…미나 "말릴걸" 후회 (출처 : 스포츠조선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objTOMp


관련 검색어 살림남2 김승현 동상이몽 2 아내의 맛 살림남 미나 류필립 살림남2 다시보기 불타는 청춘 살림남2 송재희 살림남2 김동현 살림남2 재방송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2 민우혁 살림남 김승현 아빠 본색 미나 살림남2 재방송시간 동상이몽 나 혼자 산다 민우혁 김승현 류필립 살림하는 남자들 류필립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미나 동생 한끼줍쇼 함소원 살림남2 시청률


Posted by stargram stargram 트랙백 0 : 댓글 0